회사개요

진웅교역은 지난 1993년 첫발을 내딛은 이래 풍부한 무역 경험과 수처리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자외선램프(Ultraviolet Lamp) 전문기업 입니다.

당사의 자외선램프 사업은 1995년 반도체 초순수 처리장치(Ultrapure Water System-D.I Water)의 주요 부품중의 하나인 자외선 살균 및 산화 램프의 개발 의뢰에 의해 시작 되었으며 지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개발 및 공급 채널의 구축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회사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.

당사는 초순수 관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반도체산업,산업용수(공정수,선박평형수,양식장,농업 등),음료수,하수처리 등의 제품 개발 및 원가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특히 다양한 종류의 살균/산화 램프의 개발과 경쟁력있는 공급가격을 통하여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독일 헤라우스(Heraeus Noblelight)는 16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, 품질이 뛰어난 램프 제조 메이커로 전 세계에 인지도가 높은 회사입니다. 익히 잘 알려진 램프 메이커 중에서는 유일하게 램프와 석영관을 함께 제조,공급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. 당사는 헤라우스의 한국 대리점으로서 고객님들께 고품질의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공급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대표이사 : 홍 세 영